NEWS

NEW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신도현, 항공승무원부터 임산부까지..매력만점 신예

페이지 정보

작성자 VAST 작성일18-03-30 10:50 조회335회 댓글0건

본문


 

e1d3d8067b78d8618d53198f0516d2a4_1522374596_2784.jpg

 

 

 

배우 신도현은 이번 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사도찬(장근석 분) 사기단의 홍일점 일원으로, 철부지 막내여동생 같은 ‘장근석바라기’ 소은지 역으로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사도찬 사기단의 일원으로 첫 등장부터 블랙드레스와 레드립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도현은 이어 항공승무원으로 분해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후 119 구급대원을 거쳐 임산부 변장까지 소화하며 다양한 역할로 극의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시에 소속사가 공개한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신도현의 다양한 모습으로 발랄하면서도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보여주며, 카멜레온 같은 배우로서 남다른 가능성을 보였다.지난 1, 2화 방송 분에서 사도찬(장근석 분)바라기인 소은지 역으로 사랑스러움과 시크한 매력을 오가며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을 과시한 신도현은 “난 반대야, 그 여시 같은 검사 뭘 믿고 협조해줘”, “어떻게 되긴 우리오빠가 또 성공 한거지”라며 사도찬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이어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3, 4화에서는 만삭의 임산부로 변장해 도찬과 함께 작전을 펼치는 모습이 등장했다. 임산부를 이용한 마약사건을 배정받게 된 도찬은, 임산부의 어린 아들을 통해 건네 받은 단서를 가지고 하라(한예리 분) 몰래 작전에 나선다.만삭의 임산부로 변장한 은지는 사람들이 많은 클럽 입구 앞 골목에서 도찬에게 “야 나쁜새끼야! 같이 살자며? 결혼하겠다며?”, “근데 이제 와서 애를 지우라고?!”, “그럼 내 뱃속에 있는 건 니 자식 아니냐?!” 라고 외치며 배신 한 남자친구를 원망하는 여자친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도찬과 은지는 계획한대로 마약 사건의 주범을 유인해내는데 성공한다.그러나 동시에 도찬이 금태웅(정웅인 분) 무리에 잡혀간 뒤의 상황들이 전파를 타면서 어떤 전개를 이끌어 나가게 될지,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시청자들을 궁금케 만들었다. 
한편, 지난 28일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로 성공적인 신호탄을 쏜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는 검사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사기꾼 사도찬(장근석 분)이 열혈검사 오하라(한예리 분)와 공조를 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브레이크뉴스 / 박동제 기자]